이야기

[스크랩] 서태지-이지아 사건, bbk판결 뒤 숨은 더 큰 문제 금산분리법

사탕98 2011. 4. 24. 14:01

 

어제 태지아 Day에 있었던 국민 여러분들이 딴데 신경 쓰느라 놓친 주요 기사들을 한데 정리 설명해 봤습니다.

<각 기사들은 링크가 걸려있으니 전문은 해당링크를 참조삼으시면 되겠습니다>

우리가 세상을 살면서 최소한 깨어있는게 얼마나 중요한건지 아래 내용들을 천천히 살펴보면서 체득 하시길 빕니다.

먼저 바다 멀리 독도만큼 중요한 제주에서 날아든 소식입니다. 모두들 지금 해군기지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모르시지요? 그저 사진기 들고 해안가 찍기만 바쁘지 그 살아숨쉬는 자연이 어떻게 변해가는지 궁민들은 잘 모릅니다.
제주도 해군기지건설이 지역주민과 나라안보 사이에서 잘 화합되는 모습으로 해결되길 바랍니다.
 
그리고 신기한 글 하나 알립니다.
 
이게 무슨 엠바고 일까요? 이 기사가 나온시점이 몇몇분들은 봤을겁니다. 분명히 상황터지기 몇분전 아니었나요???
그래서 다시 찾아보니 여기에 입력시간이 있네요.(다음에)
 
<<[사회]도곡동땅·다스 ‘네버엔딩 MB스토리’>>

주간경향 입력 2011.04.21 11:23 누가 봤을까? 

 
아무래도 주간지라 발행일이 26일이라 그랬던거겠지요?<누가 자세히 설명좀 달아 주었으면 고맙겠습니다. 혹시 오해가 없도록요.> 아무튼 이 기사 보고나서 바로 태지아 사건(?)이 보인것입니다.
 
많은분들이 다스, 디스, 도스 등만 바라봐도 가슴 설레는 분들 좀 많을겁니다.


국민여러분들이 바로 이 기사에 주목을 하였지요. 어제 BBQ 통닥을 시켜드시분 계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그냥 닭 사다가 오븐에 구워먹었습니다.









   
조선일보 4월 20일자 1면

--------------------------------~~**

지금 원전에 대한 기사는 21일날 수도없이 쏟아져서 해당 주류 일보의 관행을 꽈배기엿으로 바꾼 기사 하나를 보게 되었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보수 신문들도 지금 상황이 심각하다는 내용이지요.
원전, 정말 우리 건강에..아니 목숨에 직접적인 영향권에 들어온건 사실이고 나라 전체적으로 뒤흔들 사안은 분명한듯 합니다.
 
조선일보가 그렇다면 그런것입니다.
 
주식 그거 얼마 벌려고...~ 에라 이....욕만 나오네요.

하여간 기부만 했다 하면 꼭 뒤로 빼돌릴려는 작당들이 있는게 현실입니다.
일본 돕기 기부금은 잘 일본으로 갔을까요?
 
조선일보에서 다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MB 지지도 30% / 김태호PD 종편 이적설 / 미국 신용등급 전망 하향 / 플래시몹 집시법 위반 / 약대 학제개편 / 강의석 입대 거부


4대강 반대
---------------------------------------------~~*
깨어나는 대학생 들일까요? 집회자유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았을텐데, 문제는 그래도 아직 핀트가 정확히 사회의 이슈 중앙에는 맞춰지지 못한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대기업 은행이 탄생할거라는 기사들도 보이는데 그것은 토론 베스트의 한국, 자본의 국가로 타락한 첫이라는글을 봐 주십시요.
 
하여간 물고 물리는 용들의 싸움이 벌어지고 있는데에 우리 서민은 안중에도 없는게 현실입니다. 
 
<결론>
어제 이 기사들 이외에도 한미 FTA 문제나 몇몇 다른 사안들도 있지만 지면상 주목받지 못한것들을 올려보았습니다.
 
우리가 미디어의 홍수속에 사는건 맞습니다만, 너무 편향지차로 바라보는 언론은 심각한 왜곡을 낫습니다.
국민여러분 모두가 객관적인 시각으로 다양한 정보에 눈을 뜰때, 주류 언론으로부터 선동되어지지 않고 차분하게
 
사실관계를 바라볼수 있습니다.
 
언론이 기사를 써재끼는건 자유이지만 그것을 우리가 받아들이고 필터링 하는 시각은 우리 사회를 올바르게 만들어가는 우리의 책임입니다.
 
여러분들 자녀에게 태지아 불륜 얘기 전해주면서 즐겁게 세상사 논하시겠습니까?
 
한낱 별볼일없는 젊은 사람들이 사회 이탈과 서로 진흙탕 싸움만 하고 있는걸 즐기는것까지야 뭐라 말할순 없지만, 문제는 그러한 언론보도가 주요 일간지 메인에 장식되는건 너무나 한심한 일입니다.
 
당장 우리는 4.27일 재보선 선거가 있고 내년 총선과 맞물려 중요한 선거들이 연이어 있습니다.
 
그것들은 태지아 보다 우리의 식탁과 가정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이슈이므로..
 
두눈 부릅뜨고 언론을 주시해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원조smile 이었습니다.


//
  • 태그 미래

 

서태지-이지아 사건, bbk판결 뒤 숨은 더 큰 문제 금산분리법
글주소 : function get_umz_url(obj) { obj.select(); if (g4_is_ie) { document.selection.createRange().execCommand("copy"); alert("글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 } 날짜 : 2011-04-22 (금) 09:52 조회 : 2421 추천 : 64 비추천 : 0
function mw_reporter_photo() { win_open('../skin/board/mw.basic/mw.proc/mw.reporter.image.php?bo_table=B01','reporter_image','width=500,height=280'); }
노근 기자 (노기자)
기자생활 : 24일째
뽕수치 : 133,760뽕 / 레벨 : 13렙
페이스북 :
최신기사

 

 

 

 

 

 

 

 

 

 

 

출처 : 한류열풍 사랑
글쓴이 : 배건너 원글보기
메모 :